카테고리 없음

재산세 카드혜택 알아보기 놓치지마세요! 카드납부 이벤트

4.7/5 (119 Reviews)
1분18초전 2024. 3. 10.

재산세 카드혜택

재산세를 납부하는 과정에서 카드사의 혜택을 알아보고, 카드납부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 카드혜택 알아보기
  • 카드납부 이벤트
  • 재산세 납부방법

1. 카드혜택 알아보기

2024년 9월 재산세 카드혜택에 대한 내용입니다. 지원하는 카드사와 해당 혜택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카드사 카드혜택
신한카드 일정 부분 캐시백
롯데카드 스타벅스 쿠폰
국민카드 보너스체크카드를 통한 환급 할인
현대카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2. 카드납부 이벤트

재산세 카드납부 이벤트에 대한 내용입니다. KB페이와 카카오페이의 혜택과 이벤트 기간을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제휴사 이벤트 기간 이벤트 내용
KB페이 [1차] 6/26 ~ 7/31[2차] 9/1 ~ 9/30 전자송달 및 추첨 포인트 지급
카카오페이 9/1 ~ 9/30 추첨을 통한 포인트 지급

3. 재산세 납부방법

재산세를 납부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안내입니다. 납부기간과 납부방법을 간략히 설명합니다.

재산세 납부 카드혜택 살펴보기

자주 묻는 질문 QNA

질문 1. 재산세 카드혜택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재산세 카드혜택은 신한카드, 롯데카드, 국민카드, 현대카드 등의 카드사를 통해 납부할 경우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한카드를 이용하여 납부할 경우 일정 부분을 캐시백으로 받거나, 롯데카드를 이용하면 스타벅스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현대카드는 무이자 할부 혜택을, 국민카드는 보너스체크카드를 통해 재산세 환급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사별로 다양한 혜택을 확인하고 적용해 보세요.

질문 2. 재산세를 카드로 납부할 때 어떤 이벤트가 있는가요?

재산세를 카드로 납부할 때 KB페이와 카카오페이 등의 제휴사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KB페이를 이용하면 전자송달시 최대 3,5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를 통해 납부할 경우 추첨을 통해 페이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이벤트 기간과 상세 내용을 확인하여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질문 3. 재산세는 어떻게 납부하나요?

재산세는 자치기관 방문, ARS 전화, 가상계좌 고지서, 네이버 전자납부, 온라인 납부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납부할 수 있습니다. 각 방법별로 상세한 납부 절차를 확인하여 편리하게 재산세를 납부해 보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