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량의 공개하는 일기/오피스

청년 사무실 지원 청년창업지원센터 통해 무료 혜택 받기

4.7/5 (119 Reviews)
uinfoshop 2023. 6. 15.

청년 사무실 지원 청년창업지원센터 통해 무료 혜택 받는 방법 공유 드립니다. 청년 창업자들을 위한 사무실 지원 프로그램은 다양한 기관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일부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청년미래재단: 소외계층 청년을 위한 창업 장려금과 사무실 임대 지원을 제공하며, 창업동 지원과 네트워크 형성을 도모합니다. 청년미래재단 공식 웹사이트나 연락처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2. 전국 창업 공간 정보 제공: 정부는 전국 창업 공간(사무실 임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입주 공간, 입주 기업 대상 지원 프로그 및 임대료 등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3. CJ 올리브네트웍스 로컬 파이오니어 스쿨: 온·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청년 창업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사무실 공간과 교육 기회 등을 제공합니다. 해당 기관의 공식 웹사이트나 관 소식을 참조하세요.
  4. 기타 기관의 사무실 지원 프로그램: 여러 기관이 청년 창업자들을 위한 사무실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는 기관의 프로그램을 개별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을 활용하여 청년 창업자들은 사무실 지원, 지식 습, 네트워크 형성 등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청년 창업자분들은 이러한 지원 프로그을 활용하여 성공적인 창업 체험을 이루는 것이 중요합니다.

 

 

청년창업지원센터

This is 청년 사무실 지원 청년창업지원센터 통해 무료 혜택 받기

K-Startup 웹사이트에 게시된 2023년 창업지원사업 통합공고를 통하여 다양한 분야의 창업지원사업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업화, 기술개발(R&D), 시설ㆍ공간ㆍ보육, 멘토링ㆍ컨설팅, 글로벌, 인력, 융자, 행사ㆍ네트워크 등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웹사이트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테크노파크는 맞춤형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다양한 청년 창업 지원 사업을 진행합니다. 창업지원센터에서는 창업전담교수와 창업멘토를 제공하고, 창업업화지원, 창업교육센터, 창업강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부산테크노파크 공식 웹사이트에서 관련 소식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청년센터는 청년 정책 정보를 제공하며, 신청 기간 등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청년 창업에 관한 유용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종합적으로, 다양한 기관에서 청년 창업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찾아 참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 기관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연락처를 확인하여 자세한 내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청년 창업자들이 자원 및 기회를 활용하여 성공적인 창 경험을 이룰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청년창업지원 프로그램




한국에서의 청년창업지원 프로그램은 다양한 형태로 정부 주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주요 지원 프로그램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청년창업지원금: 자금 부족한 청년들을 돕기 위해 저금리 융자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로그램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예비창업패키지: 혁신적인 아템 및 기술을 가진 예비창업자를 발굴하여, 사업화 자금, 창업 교육, 멘토링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3. 초기창업패키지: 창업 초기 3년 이내의 청년 창업자게 아이템 사업화 지원과 수요 기반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4. 창업도약패키지: 창 3~7년차 기업들이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사업 모델 개선, 분야별 특화 프로그램, 사업 아이템 고도화 등의 지원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관련 기관의 공식 웹사이트를 참조하시거나 업데이트된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다한 지원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청년 창업자들이 성공적인 창업 경험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랍니다.

 

 

✅ 👉  공유오피스 관련 꿀팁 👈 ✅
저렴한 공유 오피스 찾는다면 이것만 알면 됩니다
스타트업 입주 공간 | 창업공간 지원 사업 혜택 받는 방법
창업 공간 지원 무료 혜택 받는 방법
창업 사무실 지원 창업지원센터 무료 입주 방법

 

 

서울시 청년 창업 지원 정책

"청년몽땅정보통" 플랫폼은 서울시에서 제공되며, 창업지원기관의 정보를 통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열정적인 팀원들이 스타트업을 시작할 수 있게 도움을 제공합니다.

 

창업기업 지원자금은 우수한 기술력과 사업성을 갖춘 5년 미만의 창업기업에게 시설자금 및 운전금을 지원합니다. 이동 청년창업 특례보증도 제공하여 청년층의 활발한 창업을 유도합니다.

 

2023년에는 "서울시 지역연계형 청년 창업 지원사업"이 전국 지자체와 협력하여 서울 청년의 지역자원 발굴과 창업 모델화 과정을원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2023년 5월 22일부터 6월 16일까지 진행됩니다.

 

서울시의 청년수당 사업은 만 19세~34세 미취업 또는 단기 근로 청년에게 활동지원금을 지급하며, 경제상담, 마음상담, 취업역량강화 교육 등 청년 니즈에 맞는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더 많은를 얻고자 하시면, 서울시 관련 기관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최신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 이러한 지원 프로그램을 활용해 청년 창업자들이 성공적인 창업 경험을 이룰 수 있기를 바라며, 필요한 지원과 도움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예비창업패키지 2023 일정




예비창업패키지는 기술창업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사업화 자금, 비즈니스 모델 고도화, 시제품 제작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기관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매년 일정한 기간 공고되어 모집이 진행됩니다.

 

예비창업패키지 프로그램은 신청 기간이 있고, 신청자격, 신청서, 심사 기준 등의 자세한 내용은 해당 프로그램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고일, 신청 기간, 신청 방법 등의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참고해야 합니다.

 

2023년 5월 30일 현재의입니다.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으므로, 최신 정보를 확인하려면 해당 프로그램의 공식 웹사이트나 관련 기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예비창업자들이 성공적인 창업 경험을 이룰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  공유오피스 관련 꿀팁 👈 ✅
공유 오피스 브랜드 최저가 업체 어디일까요?
1인 공유 오피스 가격 얼마까지 알아보셨나요?
위워크 패스트파이브 드리움 공유 오피스 가격 비교
공유 사무실 프리랜서 1인 임대 가격 얼마일까요?

 

 

2023 정부지원사업 종류

2023년에 운영되는 다양한 정부지원사업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근로장려금: 소득이 적은 근로자에게 지원하는 소득지원 제도로, 가구 구성원과 총 급여액에 따라 근로장려금을 지원합니다.
  2. 창업지원금:업기업의 시제품 제작을 지원해주는 사업입니다. 상환하지 않아도 되지만, 사업계획서상 시제품이 개발되지 않으면 지원 취소 또는 환수됩니다.
  3. 청년 도약 계좌: 만 19세~34세 이하 청년이 70만 원 한도 내에서 저축하면, 정부가 소득에 따라 최대 40만 원까지 지원하는 적금 상품입니다.
  4. 희망 두배 통장: 만 18세~34세하 청년들이 월 10만 원 또는 15만 원씩 저축하면 서울시에 1:1 비율로 지원받습니다.
  5. 공공기술 창업사업화 지원사업: 공공기술을 활용하여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 예비창업자를 육성하고 지원.

 

각 지원사업은 신청 요건, 지원 내용, 혜택 등이 다를 수 있으므로, 구체적인 정보는 각 사업의 공식 안내를 참고하세요. 정부지원사업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신청 방법과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을 이용해 필요한 지원과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