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량의 공개하는 일기/자동차보험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갱신 방법 | 긴급출동 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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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nfoshop 2023. 6. 24.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갱신 방법 | 긴급출동 전화번호 공유 드립니다.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갱신에 대한 정보는 주로 현대해상 다이렉트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에서 제공하는 자동차 보험에는 다양한 할인 특약이 있습니다. 자녀 할인 특약, eco 마일리지 특약, 블랙박스 장착 특약, 커넥티드카 할인 특약, 커넥티드카 안전운전 (UBI) 할인 특약, 차선 이탈 경고장치 할인 특약, 전방충돌 경고장치 할인 특약 등이 있습니다.

 

자동차보험 계약 변경도 가능하며, 자동차 번호 확정/변경, 운전자/연령범위 변경, 가입경력인정자 신청/변경, 단기운전자확대특약 가입, Eco마일리지특약중도가입, 특약사진 등록/조회, 담보/특약 변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년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갱신하는 고객들이 많으며, 그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현대해상 갱신 고객님은 기존 계약과 동일한 조건으로 보험료가 계산됩니다.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갱신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현대해상 다이렉트 웹사이트를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갱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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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해상 자동차보험의 갱신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현대해상 다이렉트 웹사이트나 앱에 접속합니다.
  2. 자신의 이름,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를 입력합니다.
  3. 만약 기존에 차량을 소유하고 있다면 "보유 중인 자동차" 정보가 자동으로 보이게 됩니다. 새 차를 구입했거나 구입 예정인 분들은 하단 부분을 체크 선택하고 진행하면 됩니다.
  4. "차량 상세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항목을 제대로 선택해야 할인률이 높아집니다. 예를 들어 블랙박스의 경우 현대해상은 2.2% 할인이 적용됩니다.
  5. 특약 선택: 자녀 할인, 마일리지 특약, 그린서비스 (계약자료를 모바일이나 이메일로 받을 시), 차선이탈 방지 장치 특약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6. 최종 보험료를 확인하고, 만약 필요하다면 대인배상 I, 대인배상 II 등의 가입금액을 최대한도로 잡을 수 있습니다. 최대 금액으로 설정해도 보험료는 크게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갱신 절차를 마치면 계약이 갱신됩니다.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갱신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현대해상 다이렉트 웹사이트를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현대해상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는 다양한 할인특약이 적용되는데, 자녀할인 특약, eco 마일리지 특약, 블랙박스 장착특약, 커넥티드카 할인 특약, 커넥티드카안전운전(ubi) 할인 특약, 차선이탈 경고장치 할인 특약, 전방충돌 경고장치 할인 특약 등이 있습니다.

 

또한, 현대해상은 단독으로 7%의 커넥티드카특약 사고통보장치 장착시 할인과 9%의 ubi안전운전할인 (커넥티드카, 70점 이상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할인특약들은 고객들이 자신의 상황에 맞춰 선택하고 보험료를 절약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2020년 한국소비자원의 조사에서 서비스 종합만족도 1위를 차지한 서비스로, 매출 상위 4개사 기준으로 조사되었습니다.

 

보험가입, 갱신, 계약 조회 등의 서비스를 현대해상 홈페이지나 앱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현대해상 다이렉트 웹사이트를 참조하시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조회

현대해상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계약조회' 옵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일반보험의 경우 최근 3년 이내 계약만 조회가 가능하며(단, 보험개시일 기준 3년), 일반보험 피보험자는 계약조회 상세화면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보험계약을 변경하려는 경우에도 현대해상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이에는 '자동차번호 확정/변경', '운전자/연령범위 변경', '가입경력인정자 신청/변경', '단기운전자확대특약 가입', 'Eco마일리지특약중도가입', '특약사진 등록/조회', '담보/특약 변경' 등의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혹시 추가적인 보험 가입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인터넷 가입 상품을 보시거나, 자동차 보험료 산출 및 가입문의, 홈페이지, 모바일 이용 관련 문의 등을 통해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해상 다이렉트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899-6782입니다. 이 고객센터는 인터넷으로 자동차보험을 가입하시거나 계약을 변경하시는 분들이 전화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또한, 사고접수의 경우에는 24시간 365일 가능하며, 고장출동 서비스 신청을 위한 전용 전화번호는 013-3366-5656입니다. 스마트폰에서 현대해상 모바일웹 접속 또는 앱을 설치하면 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 전화 가입 상담센터의 전화번호는 1577-1001이며, 이 역시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이외에도 이메일 상담이나 웹사이트 내의 상담 신청서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각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해상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현대해상 홈페이지

현대해상에서 사고를 접수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1. 콜센터를 통한 접수: 현대해상의 고객센터 번호를 통해 사고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신속하게 접수해주셔야 원활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고장출동 신청의 경우 1588-5656 번호로 콜센터에 신청하실 수 있으며, 이 서비스는 24시간 365일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사고보상 접수의 경우에는 1899-6782 번호로 콜센터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 현대해상 홈페이지에서도 사고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홈페이지로 이동하기

 

 

사고를 접수한 후에는 다음과 같은 절차가 진행됩니다.

  1. 사고접수 및 보험금 청구
  2. 사고내용 조사 및 피해물/피해자 확인
  3. 청구서류 제출
  4. 보험금 신청 (대인/대물배상의 경우 합의 포함)

3년 이내 발생한 사고에 대해 청구할 수 있으며, 보험금 확정일로부터 7일 이내에 지급 됩니다. 또한, 사고과실판정은 과실기준도표를 기준으로 산정하여 실제 적용되는 과실은 사고현장, 사고형태, 차량파손/상태, 경찰서 조사 내용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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